구글 툴바

인터넷을 쓰는 동안 제가 병적으로 싫어하는 것들 중 일부입니다.

1. 스팸 메일: 격렬한 증오심 유발
2. 팝업 창: 거의 까무라침
3. 프로그램 설치 자바창 : 죽어도 "예" 버튼 안누름 (물론 예외는 있음)
4. 화면 가운데 뜨는 광고: 이게 뜨면 해당 페이지 포기하고 익스플로러 창 자체를 닫아버림
5. 잘 안 보이는 스크롤바: 역시 창 닫아버림
6. 회원 가입: 할수 있는 한 최대한 안함 (말이 좀 이상)
7. 이상한 마우스 포인터: 초딩이냐- (초딩 여러분을 비하하는 말은 아님)
8. 배경 음악: 강제로 먹이는 건 먹기 싫어-

등등인데, 이것 말고도 많습니다. 가끔은 정말 서핑하다 기절할만큼 화가 날 때도 있습니다.

여하튼 요즘은 팝업때문에 정말 고통스러운데, 팝업을 잡는 프로그램도 이런저런 의심이 가서 깔지 않았습니다.

최근에 구글 툴바를 설치해봤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. 팝업을 100%는 아니지만 매우 만족할만한 정도로 걸러냅니다. 검색 기능보다는 팝업 블로킹 기능이 더 눈에 띕니다.

덧글

  • 善洪最高 2004/03/04 11:52 # 답글

    저 역시 여덟가지 모두 같아요. 특히 프로그램 설치 자바창과 회원가입은 죽어도 거부하죠. 배경음악 부분은 저도 좀 찔리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...-_-;; 가끔은 저도 손쓸 수 없이 흘러나오는 음악들이 거북스러울 때가 있긴 해요.
  • deulpul 2004/03/04 15:28 # 답글

    우행: 에고- 여기까지 찾아주셨네요. 지난번 글 문제로 숨죽이고 지내고 있는데... 하하하. 이상하게 써야 하는 글은 쓰기가 싫단 말여욧! 이해하시죠~? 어혀~ 공수표만 남발하네요.

    善洪最高: 반갑습니다. 스니커즈 축하해요~. 발을 줄이세요~ 하하... 아, 발이 커서 그런 게 아니랬지.

    두 분 공통: 두 분 모두 배경 음악 자체는 매우 좋습니다. 배경 음악과 관련한 제 느낌은 아무래도 제 인터넷 속도가 느리다는 점과 관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. 정보 후진국(?)에 사는 죄입니다. 그러나 두 분의 사이트를 찾아오시는 손님들은 당연히 씽씽 나는 속도를 지닌 인터넷 이용자들일테니 제 느낌을 일반화할 수도 없고 걱정하실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. 전에 말씀드린 대로, 저도 이번 늦봄 쯤 초고속에 연결될 예정이니, 그때도 여전히 저런 느낌이 드는지 한번 보겠습니다. 하하하~
  • 비안졸다크 2004/03/05 20:33 # 답글

    구글 만세~ 란 거지요.
  • 이올로 2004/03/07 23:13 # 답글

    멀티탭 브라우져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합니다.^^;;
    팝업->잘막아줌, 입력폼넣는 별도의창 ->안뜸-0-;;
    자바로 구동되는 애플릿이나 JSP과의 궁합 -> 아주꽝임(일례로 싸이 미니홈도 안뜨더군요.-0-;)
  • deulpul 2004/03/11 10:11 # 답글

    비안졸다크: 네~ 몇 가지 점에서 만세입니다~

    이올로: 반갑습니다. 음... 그런데 멀티탭 브라우저(?)는 너무 어렵군요, 제게. 좀더 연구해보고 오겠습니다. 휘릭~
  • t 2004/05/01 19:43 # 삭제 답글

    http://ietoy.co.kr 도 팝업 블로킹에 매우 좋습니다. (화이트리스트가 있어서 더욱 좋고요)
댓글 입력 영역



Adsense

Adsense2

구글 애널리틱스